Discover the sights, sounds and serenity of Brunei
Discover our home of unexpected treasures #bestofBrunei
림 펀과 많은 브루나이 사람들에게 삶의 균형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경력은 그에게 중요한 반면, 서핑과 같은 취미 생활에 대한 열정도 굉장합니다. 그리고 그는 이 두 사이에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살고자 합니다.
가족들이 조 이모라고 부르는 다양 주리파는, 가족들의 잔치를 위해 요리하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그녀의 시그니처 쇠고기 소토를 준비하기 위해 몇 시간씩 노력을 기울입니다. 다른 브루나이 사람들처럼, 그녀는 가족들과 함께하는 잔치가 가족간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믿기 때문에 더 열심히 준비를 합니다.
Zainon은그녀의연로하신아버지를돌봐야한다는것에한치의망설임도없었습니다. 다른브루나이사람들과마찬가지로, 그녀는자식이라면부모에대한도리를다해야한다고믿기때문입니다.
학교교사은퇴후,Haji Samihon은마을이웃들과낚시의즐거움을나누기위해낚시오두막을짓기로결정했습니다.마을에 홍수 피해가 발생했을 때,낚시 오두막을 비롯한 많은 건물들이 부서졌지만,모든 주민들이 서로 도와가며 복구를 위해 힘썼습니다.단순히 재난으로만 보기보다는,Haji Samihon은따뜻한마음을가진브루나이사람들을엿볼수있었던일화라고생각합니다.
지난 7년 동안, Fazillah는 Duli Raja Isteri Pengiran Anak Damit 모스크의 관리자로 성실히 근무하였습니다. 관할 모스크 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그는 사람들을 모으는 힘을 가진 모스크를 관리하는 일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Jangarun에게 울루 템부롱 국립공원의 원시우림은 어린시절부터 뛰놀던 유년시절의 추억이 담긴 곳입니다. 현재, 그는 전 세계 수 많은 방문객에게 자신의 방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브루나이의 숲이 늘 그에게 특별한 장소일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들려주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일하고 있습니다.
좋은 친구이자 식도락가인 Dily, Joanna, Naqiyya는 새로운 맛집을 찾아 항상 함께 방문하곤 합니다. 즐거운 그녀들의 모습에서 브루나이에서 서로 음식을 나누는 문화가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